- 아마존, 중국 벤더들 대상으로 저가 판매 섹션 런칭
- 아마존의 저가형 제품 판매 섹션이 뭐야?
- 중국산 저가 제품 판매 전용 섹션
- 알리, 테무, 쉬인등 c 커머스 열풍에 맞서기 위한 대응책으로 보임
- 중국 아마존에서 판매 중인 품목 수 전년 대비 20% 증가
- 1000만 달러 이상 판매하는 셀러는 30% 증가
- 한편 아마존은 전세계에서 5번째로 시총 2조 달러를 달성한 기업에 오름
- 출처: 이데일리(제공: 토스증권), 아마존, 中 테무·쉬인 겨냥 '저가 판매 섹션' 선보인다
규제에도 불구하고, 중국산 자동차는 승승장구? 2030년 중국 자동차의 글로벌 점유율 33% 전망 (0) | 2024.06.28 |
---|---|
2024년 6월 27일 뉴스 정리 (0) | 2024.06.27 |
마이크론, 높은 2분기 실적 & 3분기 가이던스에도 주가는 8% 급락 (0) | 2024.06.27 |
[칼럼 리뷰] 중국산 전기차 관세 이슈... 그럼에도 불구하고 BYD는 승승장구? (0) | 2024.06.27 |
2024년 6월 26일 뉴스 정리 (0) | 2024.06.26 |
버크셔, 일주일만에 BYD 지분 또 축소 (0) | 2024.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