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늦은 밤이라 은행 시스템 점검 시간에 걸렸나보다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 그런데 다음 날에도 지속적으로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전자서명..."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혹시 아이폰을 쓰시나요?" "최근에 베타 버전으로 OS 업그레드를 하셨나요?"라는 질문이 돌아왔다. 보아하니 나 같은 사람이 한둘이 아닌듯하다.
별다른 문제는 아니고 재설치하면 해결된다고 한다. 상담원이 시킨대로 재설치 후 송금하니 아주 잘된다.
은행별 커플 통장 비교 및 추천 [토스뱅크,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국민은행] (1) | 2024.04.21 |
---|---|
청년분들, 아직 기후동행카드 등록 안하셨나요? 그러면 할인 못 받아요. [청년 기후동행카드 할인 & 기후 동행카드 티머니 등록 방법 공유] (0) | 2024.04.10 |
우리 대화가 다 수집되고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데이터 수집 비활성화 방법 공유] (0) | 2024.04.09 |
버거킹 와퍼 단종 소식 [단종? 노이즈마케팅? 리뉴얼?] (0) | 2024.04.08 |
MG 새마을금고 부실 지점 확인법(1분만 투자하세요) (1) | 2024.04.05 |